본문 바로가기

갤럭시 업데이트 후 보안폴더 삭제 안되는 이유

ironwhale 2024. 4. 15.

앱개발할 때 테스트환경으로 사용하는 보안폴더

갤럭시에는 보안 폴더라고 별도의 핸드폰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. 저는 이것을 활용하여 앱 개발을 할때 완전히 초기화된 환경에서 앱을 테스트 할때 사용하고 있습니다.

보안폴더 삭제가 안된다

그런데 어느순간 부터 이 보안 폴더가 삭제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. 문제가 지속될 경우 문의하라는 알림창이 뜨면서요

삼성 멤버스 문의 결과

그래서 바로 삼성멤버스에 문의를 넣어보니 One UI6.1업데이트 하면서 생긴 오류라고 하네요 다음번 업데이트 시 수정된 버전이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.


댓글